Daily Life

덕후 남자들을 위한 젤 발견 ㅋㅋㅋ

<=> 2016. 4. 24. 01:41


여친이랑 롯데타워 지하에서 쇼핑하다가 LOHB였나 어디에서 우연하게 발견한 젤인데 정말 덕후들을 위한 네이밍인거 같아요 ㅋㅋㅋ 굳이 덕후는 아니어도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어?' 하면서 혹할만한 네이밍이랄까..ㅎㅎ 뭔가 멋있으면서도 살짝 중2병스러운... 뭐라고 딱 집어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남자들 중에서도 판타지 덕후끼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젤
젤 이름이 '드래곤 블러드'...
용을 막 때려잡고 그 피로 맛사지하는 듯한 느낌이지 않을까요?
흡사 지크프리트가 된 것처럼 말입니다ㅋㅋ





이것도 뭔가 판타지스러운 '아이스 플랜트 워터'라는 이름의 젤.
드래곤 블러드보단 임팩트가 덜하지만... 여전히 판타지스러운...
남자가 타겟이라 이름을 이렇게 지은걸까요


근데 뒷면 보면 젤에 쓰인 식물 이름이
각각 드래곤 블러드랑 아이스 플랜트라는...
무슨 풀 이름이 그래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생겼길래..
나중에 꼭 한번 써보고 싶어지긴 하네요 ㅋㅋ